공유하기
김명수 대법원장이 9일 조재연·박정화 대법관의 후임 대법관으로 서경환(57·사법연수원 21기) 서울고법 부장판사와 권영준(53·25기)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임명 제청했다.
"아버님 묘소는 어딘가"…尹, 박민식 부친 묘소 찾은 이유는
현충일 추념식 후 대통령으로선 42년 만에 '제3묘역' 방문故 박순유 중령 묘소 참배…대간첩 작전 전사자 묘역 찾아대통령실 "다른 국가유공자들에 비해 소외됐던 측면 있어세계적인 안보 위기 맞물려 경각심 가져야 한다는 의미도"
"이상하고 강압적인 성관계 집착"…돌려차기男 지인들 일관된 폭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쫓아가 무차별 폭행한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의 이상 성욕과 관련해 지인들의 일관된 폭로가 나왔다.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는 '판·검사 갖고 노는 돌려차기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채널은 가해자 A씨의 신상을 공개한 바 있다.A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채널 영상에 직접 나와 "(A씨가) 이상한 성관계를 원할 때가 많았다"라고 주장했다.B씨는 "(A씨가) 정상적인 성관계가 아닌 허리를 꺾는 등 이상한 자세를 원할 때가 많았고 항문으로 하는 걸 좋아했…
中대사에 훈계 듣고온 이재명…정치권서 "백댄서 자처" 비난 봇물
與 "사대주의적 태도로 국민 얼굴 먹칠""李, 도대체 어느 나라 정당 대표인가"민주당 일각선 "본질 흐리는 것" 엄호
위장이혼·자식 둘 논란…도연스님 "학업에 정진하겠다"
카이스트 출신 승려로 방송 출연과 수필가로 다양한 활동을 해온 도연 스님이 돌연 자숙을 하겠다고 알렸다.도연 스님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동안 SNS 활동을 쉬고자 한다"며 "최근 불거진 논란과 의혹에 대해 해명과 반론을 제기하지 않고 원래대로 활동하는 모습에서 불편함을 느낀 분들이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일을 통해 조계종 종단에 부담을 주고 좋지 않은 영향을 준 것에 대한 책임을 느낀다"며 "당분간 자숙하고 수행과 학업에 정진하는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다"고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지난 2005년 카이스트 …
“나라 곳간 터는 바퀴벌레들 박멸해야”
한해 대학 졸업자 절반 일자리 값이 단체 보조금윤미향이 억울해할 정도…기생충들의 도둑질탄핵 선동 건달들 밥줄 끊어 “좌파 생태계 해체”강남좌파들의 직장, ‘위원회’도 다 뒤집어 엎어야!!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