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는 인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을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된 이채영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수프라의 24 가을겨울(FW) 시즌 아이템들을 완벽한 비주얼로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채영은 이번 화보에서 바람막이, 운동화 등 다양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해 스트릿 아웃도어 무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에서 이채영이 착용한 ‘여성 투포켓 배색 바람막이’는 컬러 배색과 과감한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밀도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이 가능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함께 착용한 운동화는 K-POP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이더 아웃도어’로 기능성 소재와 매력적인 컬러 배색 구성을 통해 활동성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채영은 밝은 에너지와 웃음으로 촬영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며 “이채영의 매력이 가득 담긴 이번 화보를 통해 수프라의 새로운 스타일과 강화된 우먼스 라인의 신제품들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