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뷰티, 액세서리 등 명절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 전용 포장을 더한 설화수, 오니스트, 오블라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3~10만원 가격대별 선물 상품도 소개한다.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 상품부터 고가 상품까지 마련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힌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연휴 전까지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아이템도 코너를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아우터, 니트 등 일부 카테고리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 등을 발급한다. 카드사별로 즉시 할인 및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간 새해 맞이 첫 클리어런스 행사도 진행한다. 아우터, 원피스, 부츠 등 가을∙겨울(FW) 시즌 오프 상품을 비롯해 캐리어, 이불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백세진 W컨셉 온사이트 플래닝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의미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큐레이션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에는 더블유컨셉이 제안하는 상품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