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기로션 브랜드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또 완판


입력 2025.02.20 10:45 수정 2025.02.20 10:45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은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스킨케어 전 제품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완판된 제품은 ▲로션 ▲크림 ▲수딩젤 ▲탑투토워시 ▲힙클렌저 등 베베숲 스킨케어 전 품목으로, 특히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베이비페어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입증했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제품 중 아토피 피부 대상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 창립자인 베르너 포스(Werner Voss) 박사가 직접 베베숲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베베숲은 물티슈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특히, 기저귀 발진이나 각질 등 민감한 아기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범범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이후 독자적인 피부 연구를 통해 개발한 ‘라이스 세라바이옴’ 성분을 적용한 스킨케어 전 라인을 선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베숲 스킨케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