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홈쇼핑, 최유라 애장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 한정판 기획전


입력 2025.03.07 07:33 수정 2025.03.07 07:3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까지 모바일앱에서 '홈쇼핑의 여왕' 방송인 최유라가 애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나 페르호넨은 핀란드어 나(minä)와 나비(perhonen)의 합성어로 일본 디자이너 미나가와아키라가 1995년 설립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절제미와 미니멀리즘이 조화된 수제 텍스타일 디자인의 패션으로 인기를 얻으며 가구,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내 마련된 최유라쇼 기획전 '유라마켓'에서 진행된다. 국내 전시에 소장품을 기증하는 등 미나 페르호넨의 팬으로 알려진 최유라 씨가 행사 기획부터 상품 선정 과정에 참여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전시된 상품 중 최유라 씨가 큐레이션한 핸드백, 러그, 텀블러 등 30여종의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인기 가방 브랜드 '요시다 포터'와 협업한 '미나 페르호넨 토트백' 3종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데님 에코백도 증정한다.


정선영 롯데홈쇼핑 리빙PD팀장은 "최유라 씨가 평소 애용하는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색 행사를 준비했다"며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한정판부터 유명 가방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 상품까지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하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