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서발전, '전통시장 장보기'로 소상공인 지원 앞장


입력 2025.03.25 14:36 수정 2025.03.25 14:36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울산 관내 5개 구·군 전통시장 순회…지역경제 활성화

한국동서발전은 25일 울산 중구 선우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25일 울산 중구 선우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방문은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울산 관내 5개 구·군 순회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의 일환이다.


이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는 권명호 동서발전 사장을 비롯한 남석열 기획관리부사장, 김봉빈 안전기술부사장과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중구 시각장애인주간보호센터, 보리수 마을 등 관내 복지시설 후원물품을 구매하고 선우시장 내 음식점에서 점심 간담회를 가졌다.


동서발전은 설·추석 명절 전통시장 방문 주간을 운영하는 등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해 왔다. 올해부터는 매월 장보기 행사 시행으로 소상공인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본사가 위치한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시장을 시작으로 동구 전하·월봉시장, 북구 호계시장, 울주군 덕하시장 등 울산광역시 관내 5개 구·군 전통시장을 차례로 방문하며 실질적인 지역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


권명호 동서발전 사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 공기업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힘을 모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