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라인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리미엄 기능성 우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경량성과 함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프레시벤트 고프코어 아이템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프레시벤트 여성 오버핏 바람막이’다. 냉감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봄부터 한여름까지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아노락’도 주목할 만하다. 견고하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 및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했으며, 탁월한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갖춘 ‘프레시벤트’ 소재가 적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아노락’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프레시벤트 파라슈트 카고스커트’도 눈길을 끈다. 뛰어난 신축성과 발수 가공 처리가 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프레시벤트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이번 봄 시즌 제품들은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기능성까지 뛰어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