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B증권, ‘사명 변경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4.03 10:44 수정 2025.04.03 10:44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디지털 금융 혁신 및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전략

美 주식 매수 수수료 0%…주식·채권 입고 혜택도

ⓒDB증권

DB증권이 사명 변경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디지털 금융 혁신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에 발맞춰 DB증권은 신규·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혜택을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오는 6 월30일까지 진행하는 ‘신용융자 및 담보대출 금리 할인’이다. 국내와 미국의 주식·채권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90일간 연 3.95%의 특별 금리를 적용한다. 이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단기 자금 활용이 필요한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 디지털 고객 대상으로 2027년까지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를 0%로 적용하고, 국내 주식 거래 시에도 평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기존 디지털 고객을 위한 주식·채권 입고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일정 금액 이상 국내 주식을 순입고하거나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채권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최대 6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또한 미성년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우리아이 비대면 계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좌개설 및 입금, 해외주식 적립 투자 참여 고객에게는 엔비디아·테슬라 등 인기 미국주식 5종의 소수점 주식을 최대 5만원 지급한다.


DB증권 관계자는“사명 변경을 계기로 보다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신용융자 및 대출 금리 할인 혜택은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