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새 글로벌 앰버서더로 '이영지' 발탁


입력 2025.04.07 08:52 수정 2025.04.07 08:5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닥터지의 새 글로벌 앰버서더인 가수 이영지.ⓒ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이영지'를 발탁하며 글로벌 MZ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닥터지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태국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서 No.1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활약하고 있다.


닥터지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가수 이영지는 고등래퍼3, 쇼미더머니11 우승자이자 지난해 ‘Smallgirl’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본업인 힙합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MZ아이콘이다.


닥터지는 실력은 물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이영지와 함께 글로벌 MZ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피부과에서 시작해 20년 넘게 쌓아온 닥터지의 더모코스메틱 기술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RG? Dr.G’ 캠페인 영상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2편으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더모코스메틱 기술력 및 피부 과학 연구 전문성을 트렌디한 더모 연구소 컨셉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알지?닥터지?’라는 메시지를 통해 피부 진정 및 열감 쿨링 등 각 제품의 효능은 물론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다수의 힙합 서바이벌 우승으로 실력은 물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의 이영지가 지난 20년간 쌓아온 더모코스메틱 기술력과 제품력을 전 세계 MZ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있어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생각했다”며 “올 한 해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K더모코스메틱 기술력과 대표 브랜드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