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고난도 아웃도어 행사 ‘다이브 인투 울릉(DIVE INTO ULLEUNG)’을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해 6월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콘셉트로 처음 기획됐다.
올해 2회차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모험에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는 6월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동안 울릉도에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작년보다 약 2배 늘어난 120명을 모집하며, 오는 25일 정오부터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울릉도의 장엄한 자연과 압도적인 스케일은 고난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추구하는 참가자들에게 최적의 환경”이라며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미지의 코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고 그 여정 속에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 성장하는 의미있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