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메르세데스-벤츠,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 1위


입력 2018.12.18 16:23 수정 2018.12.18 16:23        조인영 기자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지섭 부사장(오른쪽)이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올해 9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고객 및 예비 소비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디자인 만족도 ▲내부 및 사양 옵션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차량 안전감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재)구매 의향 ▲권유 가능 브랜드 ▲브랜드 미래 가치 ▲차량의 전반적 만족도 등 11개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상 수입차 9개 브랜드 가운데 전 항목에서 고르게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으며, 현재와 미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항목들과 브랜드 신뢰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변하지 않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 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