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 '반값 할인' 주방욕실 대축제
유진그룹의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계열사인 유진홈데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값 할인을 내건 주방∙욕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유명 브랜드와 함께 하는 주방 기획전에서는 리바트와 에넥스 등의 주방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반값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홈데이에서 직접 디자인한 ‘홈데이 실속형 주방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와 가성비를 고려한 자재들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을 바꿀 수 있다. 이번 주방 기획전은 112.39㎡(약 34평) 기준으로 전체 리모델링 계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욕실 기획전에서는 유명 욕실 브랜드 패키지 제품을 모아 250만 원 균일가전을 마련했다. 행사제품은 이누스바스와 대림디움 제품으로 구성한 ‘홈데이 바스 패키지’로 250만 원(112.39㎡ 기준)에 간편하게 욕실시공을 진행할 수 있다. 주방 기획전과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홈데이 주방&욕실 대축제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수준의 홈 리모델링 행사로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댁의 인테리어를 교체해 드린다면 잊지 못할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