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매직, 정수기·공청기·식기세척기 美 ‘CES 혁신상’ 수상


입력 2019.11.08 14:23 수정 2019.11.08 14:28        이홍석 기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기술력·디자인·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서 높은 평가

미국 CES 혁신상 수상한 SK매직 제품들. 왼쪽부터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SK매직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기술력·디자인·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서 높은 평가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를 앞두고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행사에 앞서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모델명: WPU-I200) ▲모션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40M)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 총 3개 제품이 기술력·디자인·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착안, 국내 최초로 유로를 스테인리스로 바꾸고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자외선(UV) 살균할 수 있게 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적용,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 할 수 있게 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의 주력제품들이 CES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결과”며 “앞으로도 SK매직만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편리하게 바꾸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976년에 제정된 CES 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디자인·고객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 평가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