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하우시스, 美 KBIS 전시회서 신제품 20종 공개…북미 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20.01.21 13:09 수정 2020.01.21 13:09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LG하우시스 직원이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에게 인조대리석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LG하우시스 LG하우시스 직원이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에게 인조대리석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북지 지역 전시회에서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 2020’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20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제품들을 주방, 다이닝룸, 세탁실 등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한 모습으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특히 파도 물결 같은 베인(Vein) 무늬를 표면에 자연스럽게 구현한 ‘비아테라-씨펄(Sea Pearl)’과 천연석 느낌의 입자를 크고 선명하게 표현한 ‘하이막스-테라조(Terrazzo)’, ‘하이막스–오로라(Aurora)’의 신규 컬렉션 등을 전시했다.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시장 점유율로 듀폰에 이어 2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약 10%의 점유율로 4위에 위치하며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올해 1분기 중으로 美 조지아 공장내 엔지니어드 스톤 3호 생산라인 증설이 완료되면 북미 지역에서의 생산규모가 기존 대비 50% 증가한 105만m²까지 늘어나게 된다.


김광진 LG하우시스 미국사업담당 상무는 “1분기에 엔지니어드 스톤 3호 라인이 본격 가동되면 공급량이 더욱 늘어나 북미지역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에는 다양한 판매‧마케팅 행사를 진행해 북미 지역에서 LG하우시스만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