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GM, UFC 정찬성 선수에게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전달


입력 2020.02.04 11:32 수정 2020.02.04 11:32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쉐보레(Chevrolet)가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쉐보레는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UFC 선수 정찬성을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으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이 된 정찬성 선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다양한 트림 중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RS 모델을 선택했다.


정찬성 선수는 “기존 차급을 뛰어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술로 체급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매력의 격투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차를 처음 본 순간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는데, 특히 아내ㅅ가 RS 모델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해 가족 모두가 차량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부사장은 “차량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뛰어난 성능과 첨단 사양으로 기존 SUV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얻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4일부터 고객 인도 개시와 더불어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전시한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