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점·전문가전 판매 확대 나서
캐리어에어컨이 로드샵 운영을 통해 소비자 접점과 전문가전 판매 확대에 나선다.
캐리어에어컨은 수도권 10개점, 지사 12개점을 포함한 총 22개의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에서는 에어컨·공기청정기·냉장고·건조기·냉동고·와인셀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제품을 직접 확인·비교하고 전문 직원을 통해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로드샵 전시 제품 중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와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각종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나노이 제균 기술을 적용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로드샵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전문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