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각 연령대별 시청률 1위를 석권하며 종영했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TNMS는 28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최종회가 10대부터 40대까지 각 연령대별 시청률 1위를 모두 휩쓸었다고 밝혔다.
특히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40대 여성 시청률은 가장 높은 20.8%까지 치솟았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은 올 연말 시즌2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뮤지컬 디바' 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등판
배우 전미도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가창에 참여, 숨겨둔 가창력을 뽐낸다.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22일 정오 두 트랙으로 구성된 열한 번째 OST를 발매한다.이번 OST의 두 번째 트랙은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로, 전미도가 극 중 열연에 이어 OST 가창에도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지난 2006년 신효범이 발매한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전미도의 진짜 가창력을 보여주는 반전이 살아있는 곡이다.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청률 13% 돌파…자체 최고 또 경신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평균 13% 시청률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경신했다.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3.1%, 최고 14.3%를 기록해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특히 지난 14일 방송된 10회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12.701%)을 다시 한 번 깨며 종영을 앞두고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갔다.이날 방송에서는 인생 2막을 앞둔 중요한 시기에 접어든 익준(조정석 분…
'슬기로운 의사생활' 풋풋한 5인방 포스터…20년 전 추억 소환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풋풋해서 사랑스러운 5인방의 과거 밴드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과거 밴드 포스터는 20년 전 석형(김대명 분)의 집 지하 연습실에 모인 5인방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 송화(전미도 분)의 풋풋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먼저 밴드 연습 중 옹기종기 모여 앉아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는 다섯 친구의 모습이 미소를 짓게 한다. 또한 기타를 치는 익준의 행복한 모습과 손에서 드럼 스틱을 놓지 않는 정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 자체가 하나의 변주곡"
최고 13.6%의 시청률(닐슨 코리아/유료플랫폼 전국기준)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 감독이 2막 관전 포인트를 직접 공개했다.신원호 감독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자체가 하나의 변주곡 같다는 생각이 든다. 같은 테마지만 조금씩, 계속 변주되는 포인트에 주목해서 봐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또한 "5인방을 중심으로 관계는 좀 더 무르익고 캐릭터들의 이야기도 더 깊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인생 40년 차에 접어든 친구들의 일상과 새롭게 다가오는 문제들, 환자들의 이…
'신인 창작자 발굴·양성' CJ ENM 오펜 4기 출범
CJ ENM의 신인 창작자 발굴·양성사업 오펜(O'PEN)이 27일 오펜 4기와 오펜 뮤직 2기를 새롭게 출범했다고 28일 밝혔다.오펜은 신인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해 건강한 문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CJ ENM의 사회 공헌 사업이다. 작가를 양성하는 '오펜'과 작곡가를 지원하는 '오펜 뮤직'을 통해 신인 창작자에게 데뷔 기회를 주고 있다.2017년부터 시작한 이후 총 94명의 신예 작가, 총 18팀(22명)의 신예 작곡가를 배출했다.오펜 4기는 지난 1월부터 드라마·시트콤·영화 부문 공모전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각각 20명, 5…
조경태, 尹 '관저 정치'에 "당 나가셔서 메시지 내셨으면…" 일침
대구 산불 헬기 1명 또 사망...한동훈, 현장 방문한다
"남자와 할 바에는 차라리…" 무릎 꿇고 거부한 女선수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산모 태반을 몰래 '스윽'…빼돌린 의사 들통나 해고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