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프로골퍼들 참여한 LG시그니처 철학 담은 영상 공개


입력 2020.10.07 10:00 수정 2020.10.07 09:54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고진영·박성현 선수와 함께 디지털 캠페인 제작...세계 최고 지향 공통점 부각

LG전자가 고진영(왼쪽)·박성현 선수와 함께 제작한 ‘마스터 스토리’ 디지털 캠페인 영상 캡처 이미지.ⓒLG전자

LG전자가 세계 최정상 프로골퍼이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브랜드 앰버서더인 프로골퍼 고진영·박성현 선수와 함께 초프리미엄 LG시그니처의 철학을 알린다.


LG전자는 6일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 고진영·박성현 선수와 함께 제작한 ‘마스터 스토리(Master Stories)’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브랜드 앰버서더가 각자의 분야에서 펼치는 활약상과 완벽을 향한 집념이 LG 시그니처의 철학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마스터 스토리를 연재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두 선수의 창의적인 플레이와 정교한 기술에 기반한 경기 철학을 담았다. 또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오직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것이 골프와 LG 시그니처의 공통된 속성임을 설명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 등을 앞세워 글로벌 가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LG전자는 지난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진영·박성현 등 정상급 실력을 갖춘 선수들을 후원해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는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LG 시그니처 앰버서더와 함께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