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정화씨 별세 = 이종일·종길(미래에셋자산운용 상무)·정숙·태순씨 모친상, 방명숙·손경순씨 시모상, 차명렬씨 빙모상, 3일 파티마병원 장례식장 202호(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99), 발인 5일(053-940-8192)
미래에셋운용, 자기자본 선두주자 자리매김…투자역량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에도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압도적인 자기자본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자기자본은 올해 3분기 말 기준 1조8888억원으로 2~4위를 합친 것보다 많다.미래에셋운용을 제외한 315곳 운용사 평균 자기자본인 217억원 대비 87배에 이른다. 해외법인을 포함하면 2조2138억원으로 더욱 규모는 늘어난다.자기자본은 경영활동의 기초가 되면서 안정적인 기업 성장의 발판이 된다. 특히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운용사의 경우 투자역량의 활용 및 우량자산 발굴을 위해 꼭 필요하다.금융투…
[기업이 뛴다-59] 미래에셋대우, 올해 위기속 '현지화 전략' 더 빛났다
해외법인 3분기 누적이익 1741억원, 지난해(1709억원) 실적 넘어서베트남·인도네시아 법인, 철저한 현지화로 균형있는 수익구조 달성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 ETF 투자전략 총서 발간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전략 총서인 'ETF투자, 11대 테마에 주목하라!'를 발간한다고 22일 밝혔다.테마형 ETF는 장기적인 사회∙경제적 트렌드 변화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주로 트렌드 변화에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의 주식으로 구성된 주가지수를 추종하는 방식으로 운용된다.지난 10월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TIGER KRX BBIG K-뉴딜 ETF’는 배터리·바이오·인터넷·게임 등 정부가 향후 중점적으로 육성하겠다고 발표한 한국형 뉴딜 관련 산업의 주요 기업으로 이뤄진 주가지수를 추종한다.센터는 테마형 ETF…
미래에셋대우,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미래에셋대우는 22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Stock’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카이로스’ 를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오픈뱅킹은 여러 금융기관의 계좌 관리와 이체 거래를 원스탑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여러 금융기관의 다양한 계좌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또한 주식과 금융상품의 투자 절차도 간소화 된다. 오픈뱅킹 서비스 이전에는 타 금융기관의 앱을 통해 미래에셋대우의 계좌로 투자자금을 이체한 후에 주식과 금융상품의 매수가 가능했지만 오픈뱅킹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에는 자금이체와 …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트럼프 불신’ 독일, 뉴욕 보관 중인 181조원 상당 금괴 인출?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64칸 체스판 채우고 싶었다" 48명 살해한 러 살인마, 11건 추가 자백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