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금천구 즐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 시그널 면접'에서 면접관의 질문을 듣고 있다.
공수처, 윤석열 '고발 사주'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금천구 즐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 시그널 면접'에 참석하기 위해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국민 시그널 면접' 참석하는 윤석열
'국민 시그널' 공개 면접 답변하는 윤석열
10일 오후 서울 금천구 즐 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국민 시그널 면접’에 참가한 윤석열 후보가 답변하고 있다.
속보 공수처 '고발 사주' 의혹 윤석열 입건…직권남용 등 4개 혐의
'고발 사주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10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도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했다.공수처는 윤 전 총장과 손준성 대구고검 인권보호관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공무상비밀누설,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공직선거법 위반 등 4가지 혐의로 수사할 방침이다.앞서 시민단체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은 지난 6일 윤 전 총장과 손 보호관 등을 공수처에 고발했다.공수처는 고발장 접수 이틀만인 8일 김한메 사세행 대표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진행하고 이로부터 이틀만인 이날 오전 전격 압수수색에 나서며 수사 착수를…
[속보] 국방부, 前계엄사령관 박안수 육군총장 '기소휴직' 조치
[속보] 한은, 기준금리 2.75%로 0.25%P 인하
"공수처, 尹영장 기각되자 입맛대로 관할 바꿔…'영장 쇼핑' 매우 이례적" [법조계에 물어보니 626]
최상목 “17년만에 해제 가능한 GB 총면적 확대”
‘캡틴아메리카 복장’ 尹지지자, CIA 블랙요원 아닌 'XX' 출신이었다?
불난 빌라서 주민 구했더니 수리비 배상?...광주시장 "걱정 말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치솟는 실손보험 손해율…과잉진료·비급여 잡고, 수요자 마음도 [기자수첩-금융]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