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후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직원들이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14일이 경과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인 ‘백신패스관’ 용 팝콘을 포장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영화관도 '위드 코로나'...백신패스관 운영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후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14일이 경과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인 ‘백신패스관’ 안내문이 부착돼 있다.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이날부터 영화관과 실외스포츠경기장에서 '접종자 전용구역'을 두고, 이 구역에서는 취식이 허용된다. 또한, 수도권은 10명(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에서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졌다.
위드 코로나 본격 시행...'야간 알바 구합니다'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음식점에 야간근무 직원을 뽑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오늘부터 4주간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 계획에서는 수도권은 10명까지, 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의 영업 제한이 풀려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진다. 단, 식당·카페에서는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사람은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오늘부터 '위드 코로나'…사적모임 10~12명·24시간 영업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음식점에 '24시 영업' 문구가 적혀 있다. 오늘부터 4주간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 계획에서는 수도권은 10명까지, 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의 영업 제한이 풀려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진다. 단, 식당·카페에서는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사람은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은행권, ‘위드 코로나’에 빗장 풀어...영업점 단축 운영 그대로
이원화 근무 비율 ·행사장 인원 완화영업점 오전 9시30분~오후 3시30분
오늘부터 '위드 코로나' 첫걸음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한 대행, 의대생들에 서한…"더는 주저 말고 강의실로 돌아와 주길"
'2026 대입 가늠자' 3월 모평 "국어·수학 쉽고 영어 어려워"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