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프랜차이즈 ‘감성커피’는 구세군자선냄비와 특별한 신메뉴 출시 및 겨울 기부 협약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콜라보의 다양성을 보여준 ‘감성커피’는 올 겨울을 맞아 구세군자선냄비와의 따뜻한 콜라보를 통해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러브 허니자몽 블랙티’와 ‘해피 캐모마일 리프레쉬’로 이름 붙여진 2가지 TEA 메뉴는 따뜻한 겨울 감성과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감성커피’는 최근 구세군자선냄비와의 기부 협약을 통해 콜라보 신메뉴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 공헌 사업과 연결시킨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 협약은 ‘콜라보 메뉴 구매 시, 1잔당 일부 금액이 기부’가 진행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감성커피’의 겨울 신메뉴가 가진 따뜻한 온기는 기부 협약이라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 수행으로 이어지며 ‘누구나 할 수 있는 기부’라는 형식의 보다 더 쉽게 다가 갈수 있는 접근성을 제안하고 있다.
덧붙여 ‘감성커피’는 “해당 기부에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기부는 가맹점, 소비자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오롯이 본사부담으로만 진행된다”고 밝혔다.
‘감성커피’의 관계자는 “거리에 울리던 따듯한 종소리를 통한 기부가 2021에는 음료 한잔으로도 가능함을 알리고 싶다”면서, “부쩍 추워진 겨울 날씨 속에서 자라나는 우리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소외 받지 않고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메뉴 맛과 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새로운 맛에 대한 확인도 하시고 따뜻한 기부에도 동참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성커피’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 ‘희망 한마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차와 2차로 나눠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K-POP 콘서트 온라인티켓 증정 및 신메뉴 쿠폰 증정 등이 이뤄지고 있으며, 2차 이벤트는 오는 15일 수요일부터 21일 화요일까지 진행 중이다. 감성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