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자 60만 돌파


입력 2022.05.10 08:43 수정 2022.05.10 08:43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캐롯손해보험은 10일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누적 가입 건수가 6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누적 가입 건수가 6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롯손보의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측정 장치인 캐롯플러그를 통해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하는 신개념 자동차보험이다. 지난 3월 누적 가입 건수 50만건이 넘기도 했다.


올해 4월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만기 고객의 재계약 비율은 86%로 타사 대비 높은 수치를 보였다.


캐롯손보는 올해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해 안전 운전 포인트를 지급하는 안전운전 캠페인을 펼쳤다. 캐롯손보의 안전운전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운전 인식 강화는 물론 금전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호응도가 높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지난 4월 캐롯손보은 한화손보, 롯데손보와 함께 보상서비스 혁신을 위해 히어로 손해사정을 설립했다. 규모의 경제 실현을 통한 서비스 효율화를 추구하는 한편 3사의 보상 역량을 한데 모았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보험회사이자 IT기업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는 만큼 IT기술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고, 이는 자연스레 신규고객 유입과 높은 갱신률로 연결되고 있다"며 "이달 중 공개 예정인 신규 서비스 캐롯멤버스 오토와 함께 새롭게 개편될 홈페이지 및 앱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