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국회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확대간부회의 참석하는 우상호-박홍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왼쪽)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의원총회 발언하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96차 의원총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우상호,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서 '성비위 주의보' 발령
우상호 "단체장발 추문들, 당 이미지 실추 아픔"김관영 "뼈 있는 말씀…특별히 더 유념하겠다"박홍근 "특급 도우미 돼 공약·지역 숙원사업 해결"
인사말하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6.1 지방선거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제 결단의 시간" 대화하는 우상호-박홍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우 위원장은 21대 국회 후반기 원 구성 협상 공전과 관련해 "이제 결단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국회의장단 선거라도 진행해 국회 운영을 시작해야할 때가 온 것 같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김문수 "대선 출마 아직 결심 못해…상황 더 보고 판단할 것"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1일' 댓글 단 하정우와 열애설 난 배우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적은 것 아닌가’ 질문에 어떤 대답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