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재옥 외통위 위원장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여야 간사인 김석기 국민의힘 의원,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영세 통일부 장관에게 질의하는 태영호 의원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김여정 담화' 관련 권영세 통일부 장관에게 질의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외통위 출석한 박진 외교부 장관과 권영세 통일부 장관
박진 외교부 장관과 권영세 통일부 장관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99회국회(임시회) 제2차 외교통일위원회 회의에서 의원들의 발언을 경청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영세 "김여정 부부장 무례하고 품격 없는 표현, 대단히 유감"
권영세 통일부 장관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회의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권 장관은 김여정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이 윤석열 대통령이 광복절 경축사를 통해 제시한 비핵화 로드맵인 '담대한 구상'에 대해 '어리석음의 극치, 비핵·개방·3000의 복사판' 등의 수식어로 거부하며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인간자체가 싫다'라고 밝힌 것과 관련해 "김여정 부부장이 무례하고 품격 없는 표현으로 대통령을 비난하고, 담대한 구상을 왜곡, 비판한 데 대해 대단히 유감"이라고 밝히며 "북한의 태도는 예…
외통위 답변하는 박진 외교부 장관
박진 외교부 장관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99회국회(임시회) 제2차 외교통일위원회 회의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친명, 이재명 운명의 2심 앞두고 "수박이 또"…비명, 아랑곳 않고 '李 송곳 비판'
[속보] 최상목 대행 "2월 임시국회서 반드시 반도체법 등 경제법안 처리 결론내야"
재등판 각 잡는 한동훈…원내·당원 마음 사로잡기가 '관건’
"이혼했으니 주택 돌려달라"…며느리에 무효소송 제기한 시어머니 패소
갤럭시 S25 시리즈, 국내 사전 판매 130만대…역대 최다 기록
"MBC 故 오요안나 의혹…사실이면 경영책임자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법조계에 물어보니 612]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20~30대들,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을까?
정기수 칼럼
찢어지는 보수우파...계엄-탄핵-부정선거 따라 ‘대분열’ 중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무명’ AI 스타트업이 ‘거함’ 엔디비아를 ‘침몰’시켰다
Z세대, ‘요즘 애들’을 위한 변명 [기자수첩-정책경제]
"권력에 알아서 눕는 검찰"…여당 원내대표의 비판 [기자수첩-사회]
경제 망치는 보수는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