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진 외교부장관(오른쪽)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 참석, 외교부 관계자와 얘기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답변하는 박진 외교부 장관
박진 외교부장관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외통위 답변하는 박진 외교부 장관
박진 외교부 장관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들 질문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진 외교부 장관, 이스라엘국 정부 및 캄보디아왕국 정부 간의 자유무역협정 비준동의안 제안설명
박진 외교부 장관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한민국 정부와 이스라엘국 정부 및 캄보디아왕국 정부 간의 자유무역협정 비준동의안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진, 美 하원의원들에 '인플레 감축법' 우려 전달
WTO 위반 소지…"韓 기업 피해 받지 않게 해달라"
박진 "한일관계 개선 물꼬 마련되고 있어…현안 해법 조속히 마련"
박진 외교부 장관은 3일 일본 측과 "진정성 있는 대화와 소통을 지속한 결과 한일관계 개선의 물꼬가 마련되고 있다"고 밝혔다.연합뉴스에 따르면 박 장관은 이날 동아시아연구원과 일본 '겐논 NPO'가 주최한 '제10회 한일미래대화 포럼' 영상 축사에서 하야시 요시마사 일본 외무상과 네 차례 만나 진지한 협의를 이어왔다면서 이렇게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여러 방면에서 소통을 강화하고 상호 신뢰를 회복함으로써 현안의 조속한 해법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현안이란 일본 전범기업이 한국 대법원의 강제징용 배상판결을 거부하면서 양국 간 갈등…
'60일 초패스트 개헌' 가능할까…우원식, 대선일에 개헌 국민투표 제안
尹, 한남동 관저서 정치행위 계속…이번엔 '국민변호인단'에 메시지
사의 표명 이복현, 결국 임기 다 채울 듯…7일 금융위원장 주재 회의 참석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울산 울주 온양서 산불…헬기 동원해 진화 중
곤봉으로 경찰버스 공격한 尹 지지자, 구속 기로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