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조승환 해수부 장관 “HMM 민영화는 원칙, 시기는 신중해야”
완전정상화 여건 조성에 시간 필요“외국 기업·사모펀드에는 매각 안할 것”
"러시아판 오징어게임?"...2층 침대 빽빽히 들어선 러 징집병 숙소 (영상)
최근 러시아에 군 부분 동원령이 내려진 가운데, 징집병들이 열악한 환경의 숙소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당 숙소는 마치 '오징어게임 세트장'을 연상케 했다.지난 2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트위터 계정에 러시아 군 숙소로 추정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우크라이나 국방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넷플릭스는 러시아 시장을 철수했는데 '오징어 게임'은 여전히 남아있다"고 조롱했다.영상 속 숙소는 체육관 같이 보이는 큰 건물 내 2층 침대가 빽빽하게 붙어 있다. 병사들이 움직일 수 있는 최소한의 공간…
삼성전자, 장중 5만2000원선 붕괴...“최저 4만6300원 가능성”
"내년 1Q 이후 추세 상승...조정시 분할매수 추천"
빌라 주차장에 쇠사슬 설치해 자리 독차지한 '비매너' 차주
입주민이 함께 사용하는 빌라 공용 주차장에 '쇠사슬'을 쳐놓고 주차 구역을 독차지한 자동차의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빈축을 사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빌라 공용주차장을 개인 주차장으로 만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게시글에서 작성자 A씨는 거주 중인 빌라 공용 주차장의 사진을 첨부하며 한 입주민의 행동을 지적했다.그는 "(빌라)101동부터 107동까지 공용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을 공용 기둥벽에 앵커를 박고 쇠사슬까지 걸어 사용하고 있다"고 했다.사진을 보면 해당 빌라는 필로티(기둥식) 구조 건축물로 1층을 …
"이은해, 동생 장례식서 담배 피며 웃고 있었다 들어"…'계곡 살인' 피해자 누나
"동생 보내고 지금까지도 이은해로부터 설명이나 사과 듣지 못해""생전 동생 결혼생활 정상적이지 않아…수영 전혀 못하는 아이""이은해, 장례기간 친구 2명과 붙어 다니며 슬픔 나누려 하지 않았다"8억원 보험설계사 "피해자 사망 이후 이은해에게 가해 여부 추궁한 적 있어"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국민의힘, 우원식 '한덕수 권한쟁의 청구'에 "겁박 즉시 중단하라"
트럼프 車 CEO에 경고…“관세 빌미로 자동차값 올리지 마”
테슬라 같은 현대차 온다… 송창현, 2년 걸쳐 SDV 준비 마쳤다
故 설리 오빠, 김수현 저격? "6년 네가 노리개질"
“얼마나 뜨거웠으면...” 냉장고-벽 틈새서 발견된 산불 사망자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