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 출시


입력 2022.11.22 15:28 수정 2022.11.22 15:2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겨울 인기 ‘디저트 샌드위치’ 라인업 강화

내달 중 딸기 샌드위치도 출시 예정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과 특제 우유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샌드위치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는 신선한 1A등급 제주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이 듬뿍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이 겨울철 가장 즐겨 먹는 제철 과일인 싱그러운 샤인머스캣 2알과 감귤을 가득 넣어 달콤한 제철 과일 본연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빵과도 잘 어우러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편의점 샌드위치 시장에서는 매해 겨울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마다 동절기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딸기 샌드위치가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첫눈에 반한 딸기샌드’를 시작으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거듭하며 동절기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빠지지 않고 오르는 편의점 대표 인기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겨울 시즌(12월~3월) 디저트 샌드위치 매출은 이전 시즌 대비 2배가량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 출시에 이어 내달 중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딸기가 수확되는 시기에 맞춰 딸기 샌드위치도 출시할 예정이다.


유은미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세븐일레븐은 제주우유와 협업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이라며 “최근 우유 소비 감소로 어려움에 빠진 국내 낙농업과 상생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