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S25, 핑크빛 ‘딸바 막걸리’ 출시


입력 2023.02.14 12:20 수정 2023.02.14 12:2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딸바 막걸리’ 통해 막걸리 제2도약 만들 것”

GS25가 남한산성소주와 손잡고 ‘딸바 막걸리’를 출시한다.ⓒGS리테일

GS25는 국내 대표 전통주 술도가 남한산성소주와 손잡고 ‘딸바 막걸리’를 업계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딸바 막걸리’는 인공향, 인공색소, 아스파탐 등을 사용하지 않고 진짜 과일로 맛을 낸 프리미엄 막걸리 상품이다.


특히, 국내산 쌀로 발효한 막걸리에 딸기, 바나나 등을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 등을 제대로 살렸으며 기존 막걸리와 다른 분홍빛을 색감으로 시각적인 차별화까지 잘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새로운 전통 주류 등이 기존 강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시장을 재편‧확장하는 효과를 만드는 성공 공식에 맞춰 ‘딸바 막걸리’ 출시를 추진했다.


GS25는 ‘딸바 막걸리’가 MZ 고객을 대거 유치하며 ‘장수막걸리’ 중심의 편의점 막걸리 시장을 크게 다변화 시키는 동시에 막걸리 매출의 제2의 도약기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딸바 막걸리’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가격은 750ml 기준 1개 6800원이다.


한구종 GS25 주류기획팀 MD는 “MZ세대가 열광하면 성공하는 편의점 주류 공식에 맞춰 2030 취향을 적극 고려한 딸바 막걸리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편의점 주류 시장을 지속 성장시킬 수 있는 차별화 주류 상품을 선도적으로 선보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