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수수료 부담 최저, 혜택은 최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연말을 맞아 신규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메리 크립토마스! 해피 뉴 홀더~'는 코인원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말 이벤트다. 거래 전부터 첫 거래, 연속 거래까지 단계별 4가지 미션에 참여하면 거래 수수료 및 가상자산 등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첫 미션은 2024년 4월 1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이용자 중 선착순 2만명에게 '수수료 얼리버드 4만원권'을 무료 지급한다. 거래 금액 1억원까지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지급 즉시 수수료 혜택이 적용되며 30일간 유지된다.
이어 OX퀴즈와 수익률 인증 등 두 가지 미션이 이어진다. 마지막 미션은 첫 거래일을 포함해 3일 연속 거래(매도 또는 매수)한 이용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랜덤 가상자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별도 공지 시까지 지속되며,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 이용자들이 수수료 얼리버드, 커뮤니티 등 코인원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가상자산 거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 만큼, 이용자의 수수료 부담은 최저로, 혜택은 최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