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원식 국회의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에서 외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한덕수 대행, 첫 거부권 "헌법정신과 국가 미래 최우선 고려해 결심"
야당 주도 국회 통과한 양곡관리법 등 6개 법안 거부권 행사
윤희숙 "총리 향한 친명들의 야비한 공세…이런 천박함, 우리 정치에 없던 신종질환"
"한덕수 총리 권한대행 거부권 행사 두고 친명들의 공세 아주 야비해""열심히 일한 청소 도우미에게 패물 도둑으로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는 행태"
"콘돔 필요 없어, 성매매 안 했다" 발끈한 최민환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전 아내 율희의 녹취록 폭로로 불거진 성매매 의혹을 직접 부인하며 팬과 설전을 벌였다.최민환은 1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소속사 관계없이 한 마디만 쓰겠다"며 "회사에 소속돼 있다 보면 또 그룹에 속해있다 보면 저의 입장보다는 지킬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을 느낀다"며 글을 올렸다.그는 "언론에 나왔듯 성매매 한 적 없고,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라는 것도 안 한 것을 어떻게 증명하냐"며 "그래서 더욱 할 말이 없었다"고 적었다.최민환은 녹취록 속 남성에게 숙박업소를 예약해 달라고 요청하는 내용에 관해 …
"사돈처녀, 나 잘해 한 번 하자" 모텔로 밀어넣은 70대男
며느리의 언니에게 성추행을 저지른 70대 남성의 행태가 폭로돼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17일 JTBC '사건반장'은 여동생의 시아버지에게 성추행을 당한 뒤 정신적 충격으로 직장을 잃고 가족과 연까지 끊게 됐다는 30대 여성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에 따르면 가족들은 사돈과 같은 동네에 살아 평소에도 왕래가 잦았다고. A씨도 사돈댁과 자주 어울렸으나 여동생 시아버지의 선 넘는 발언으로 점차 거리를 두게 됐다.어느 날 가족 모임을 갖던 중술에 취한 여동생의 시아버지 B씨는 A씨에게 "평소에 너를 되게 예뻐했다. 내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尹대통령 수사 비협조, 탄핵심판 악영향…헌재 '진실성 없다' 판단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0]
윤 대통령, 검찰 및 공조본 소환요구 재차 불응…헌재의 탄핵소추 의결서도 송달 안 돼법조계 "수사 비협조, 직접적인 탄핵 사유 아니지만 간접적 영향…바람직한 태도 아냐""과거 박근혜 탄핵심판 비춰봐도 '진정성 없는 자세' 및 '헌법수호 의지 부족' 지적될 것""아직 변호인단 구성도 덜 된 만큼 태도 지켜봐야…법리 검토 끝나면 적극 협조할 수도"
국민의힘, 이화영 '대북송금 유죄'에 "이제 이재명 차례"
尹대통령, 직무정지 해제 가처분 신청할까?
美 상원, '주한미군 현수준 유지' 국방수권법 가결
주진우, 이재명 소송서류 드디어 수령에 "법원 직원이 국회 찾아와서야 송달 유감"
"박근혜, 尹탄핵 걱정 많아…나라에 대한 걱정 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기재부가 된 금통위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훠이 물렀거라, 선출권력 나가신다!”
이기선 칼럼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하지 않겠다”는 약속…이재명이 지킨다고?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
탄핵사태 파고 든 경제악법, 거부권으로 저지 불가피 [박영국의 디스]
"내려놓겠다"는 이재명의 끝없는 대통령 놀음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