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호텔은 포도호텔만의 프라이빗 스몰 웨딩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포도 웨딩 프리뷰’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도호텔 웨딩은 호텔 전체 대관으로 진행되어 신랑, 신부와 하객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포도 웨딩 프리뷰 패키지 이용객은 포도호텔에서 웨딩 진행 시 이용하게 될 객실과 레스토랑을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다. 실제 신랑, 신부에게 제공되는 공항 픽업, 샌딩 의전 서비스와 함께 포도호텔 웨딩 전담 매니저의 1:1 웨딩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만찬 시 제공될 코스를 패키지 혜택으로 미리 맛볼 수 있다. 해물 및 돼지 BBQ가 제공되는 BBQ 코스와 계절 생선회, 제철 해물모듬 등의 회코스 중 한가지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2인 조식, 포도호텔 PB상품인 디퓨저, 건축예술가이드 선예약 혜택, 포도뮤지엄 입장권 50%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포도 웨딩 프리뷰는 오는 4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도호텔 관계자는 “포도호텔에서의 웨딩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포도 웨딩 프리뷰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생애 한번뿐인 소중한 경험을 포도호텔의 프라이빗 스몰 웨딩으로 더욱 특별하게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