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5차 변론기일이 열린 4일 오후 정청래 국회 탄핵소추위원장과 변호인단이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심판정 안으로 들어서기 전 입장을 밝히고 있다.
구준엽, 눈물로 아내 서희원에 마지막 인사…중화권 스타들도 추모 물결
가수 구준엽이 아내 고(故) 서희원과 눈물로 작별했다. 고인과 인연이 있는 중화권 스타들의 추모 물결도 이어지고 있다.3일 서희원의 절친으로 알려진 대만 방송인 자융지에(가영첩)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서희원의 마지막을 함께했다며 구준엽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망) 소식을 듣고 바로 갔다. 너는 여느 때처럼 평온했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잠자는 것 같았다. 우리는 마음이 아프지만 너를 놓아줄 수 밖에 없다”고 비통한 마음을 전했다.이어 구준엽에 대해서는 “오빠는 너에게 깊은 키스와 함께 영원한 작별 인사를 건넸다. 오빠의 울…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김가영, MBC 라디오 자진 하차
고(故) 오요안나의 직장 내 괴롭힘 의혹에 휩싸인 김가영 MBC 기상캐스터가 '굿모닝 FM 테이입니다'에서 자진 하차했다.테이는 4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어제 방송 후 김가영 기상 캐스터가 프로그램을 위해 하차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말했다.그는 "제작진은 본인과 협의를 통해 그 의사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덧붙였다.김가영의 빈자리는 민자영 리포터가 채웠다. 테이는 "시작이 조금 그래서 죄송할 따름이다. 더 기운차게 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김가영은 2019년부터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
헌재, 이진숙 의식했나…"비판여론 우려해 '마은혁 불임명' 선고 연기한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613]
헌재, 3일 최상목 권한대행의 마은혁 재판관 불임명 관련 권한쟁의 및 헌법소원 선고 연기법조계 "이진숙 사건은 이유 없이 6개월이나 끌고 마은혁 사건만 신속 판결?…비판여론 우려""'헌재 폐지론'까지 나오는 상황서 사법부 불신만 초래…헌법 수호 임무 가진 헌재의 경솔함""한덕수 총리 탄핵안은 제쳐 놓고 불임명 사건만 속도 내는 헌재…이미 '위헌' 결론 정해 놓은 듯"
정광재 "민주당, 트럼프 노벨평화상 후보 추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아부"
"대북송금 의혹 이재명 민주당이 한반도 평화 언급?순수성 의심케 해…북한 김정은도 추천하려느냐"
친명, 이재명 운명의 2심 앞두고 "수박이 또"…비명, 아랑곳 않고 '李 송곳 비판'
강성 지지층·친명발 십자포화에도목소리 내고 존재감 높이기 들어가'대선 패배 책임' 이은 '후보교체론' 주목선거법 2심 유·무죄 여부 희비 가를듯
[오늘 날씨] 출근길 영하 17도까지 떨어져...이렇게 추운데 창문을 열라고?
조기 대선 염두?…이재명 '우클릭'에 쏠리는 의구심, '진정성'
양평서 단독주택 화재…고립된 40대 부부 숨져
[데일리 헬스] '식사할 때 찌릿한 통증' 턱관절 장애 아닌 '이 질환' 신호 일수도
전한길 전 동료 "역사 공부한 사람으로 부끄럽고 자괴감 느낀다"
"구준엽 아내 서희원 숨진 이유, 폐렴 아니다" 주장 나와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20~30대들,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을까?
정기수 칼럼
찢어지는 보수우파...계엄-탄핵-부정선거 따라 ‘대분열’ 중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무명’ AI 스타트업이 ‘거함’ 엔디비아를 ‘침몰’시켰다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
Z세대, ‘요즘 애들’을 위한 변명 [기자수첩-정책경제]
"권력에 알아서 눕는 검찰"…여당 원내대표의 비판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