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고객 많은 지역에 전략적 출점
서울 시내 홍대·성수·한남 등 포함해 10개 매장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다음주 서울 잠실과 청량리에 오프라인 스토어 2곳을 새롭게 열 예정이다. 2021년 홍대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한 이후 서울 지역의 점포로만 10번째 오픈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자리잡아 맨·우먼·홈·뷰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핵심 타깃 고객인 2030 세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25SS 신제품을 전개할 방침이다.
같은 날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지하 1층에도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 들어선다. 이곳에서는 롯데월드몰점과 동일한 브랜드 라인업에다가 추가로 키즈 라인까지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반경 2㎞ 이내에 대학 5곳이 있어서 20~30대 연령층을 대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롯데월드몰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나흘간 △단독 특가 △하루 특가 △100% 당첨 뽑기 이벤트 등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신규 점포를 포함해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 시내 오프라인 스토어를 10곳까지 확장하게 됐다. 지역 기준으로는 △홍대 △강남 △성수 △명동 △한남 △영등포 △신촌 △여의도에 잠실과 청량리까지 더해져 서울 소재 매장이 늘어나는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앞세워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을 감안해 오프라인 출점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며 "전략적인 상권 진출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