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매거진, 창간 12주년…6000만원 상당 경품 행사
내달 25일까지 모든 독자 대상 사은 이벤트…QR코드 스캔만으로 참여 가능
삼천리자전거 크루즈탑승권 고급시계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 증정
한국철도공사가 발행하는 여행 문화 전문 잡지 KTX매거진은 다음달 창간 12주년을 맞아 열차 탑승객은 물론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총 6000만 원 상당의 상품 360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QR코드 스캔만으로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방식이다.
본인이 원하는 상품의 QR코드를 스캔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참여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된 경우에만 배송에 관련된 개인 정보를 입력하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KTX매거진을 만나지 않은 사람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4월 중 열차 탑승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KTX매거진과 KTX매거진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KTX매거진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삼천리자전거 16 스몰박스', 피스·그린보트 여행 프로그램 '크루즈 탑승권',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아르키메데스 워치' 등 다양한 연령층의 라이프스타일과 여행문화매거진에 맞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영란 KTX매거진 편집장은 "KTX매거진은 지난 12년 동안 국내 여러 지역의 관광 문화를 알려왔으며, 전국 독자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편집장은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여행문화 이벤트를 지속해 독자들이 기차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TX매거진 창간 12주년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당첨상품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TX매거진 편집팀(02-890-8434)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KTX매거진은 매월 10만부가 발행되는 매체로, KTX는 물론 ITX, ITX새마을호 전 좌석에 독점 고정 비치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