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해피투게더3 한희준 첫 예능 소감 "귀한 경험"


입력 2016.05.13 08:41 수정 2016.05.13 08:51        김명신 기자
해피투게더 한희준이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피투게더3 한희준. ⓒ 한희준 SNS

해피투게더 한희준이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희준은 자신의 SNS에 "국민엠씨랑 국민남친이랑 그냥 국민이랑. #에릭남#형아#유재석#유느님#마이롤모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희준 에릭남 유재석은 닮은 듯 다른 외모를 선보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한희준 에릭남은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희준은 방송 후 첫 예능 토크쇼 출연에 감사 소감을 전했다. 한희준은 13일 소속사를 통해 “녹화 전날 긴장돼서 한숨도 못 자고 들어선 촬영장에서 반겨주시던 선배님들의 미소를 아직도 잊을 수 없었다”며 “첫 예능 토크쇼 게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에서 얼마나 잘할 수 있을까 보단 이 자리가 너무 감사하고 귀했다”고 기회를 준 것에 가장 먼저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음이 감사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멋지진 않지만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양인 최초로 ‘아메리칸 아이돌’ 톱9에 오를 만큼 이미 예능감을 겸비한 스타로 이름을 알린 유명인이던 한희준은 이날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해 권투 선수 매니 파퀴아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등 글로벌 인맥들과의 놀라운 일화들을 거침없이 공개하는 가 하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화수분처럼 끝없이 나오는 다양한 끼와 입담으로 유재석을 비롯해 프로 예능 MC들마저 혀를 내두르게 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3 출신으로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 온 한희준은 현재 본업으로 돌아와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SBS ‘판타스틱 듀오’의 고정 패널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계속해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