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소혜, 행안부 홍보대사 화보 비하인드컷 화제


입력 2018.03.11 13:50 수정 2018.03.11 13:52        박창진 기자
ⓒ김소혜 SNS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출신이자 '토익요정'으로 사랑받은 김소혜의 경찰관, 소방관 화보가 새삼 화제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토익'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토익요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소혜의 화보 사진들이 주목받고 있다.

김소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소혜가 행정안전부 긴급신고 통합서비스의 모델이 되었어용"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소혜는 행정안전부 모델에 걸맞게 경찰관복과 소방관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1999년생인 김소혜는 아직 스무 살이 채 되지 않은 나이에도 경찰복과 소방복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김소혜의 표정과 포즈에서는 나이다운 풋풋함과 상큼함이 묻어났다. 김소혜는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경찰복과 소방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특히 사진과 함께 올린 동영상에서 손가락 하트 등을 만들며 깜찍한 표정을 짓는 김소혜의 모습은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소혜는 마지막까지 "국민은 쉽고 편리하게 출동 기관은 더 빠르게!! 긴급신고는 112! 119! 모든 민원상담은 110! 끝자리 290으로 기억해주세요!"라고 덧붙여 행정안전부 모델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