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측 "엘제이와 연인 사이 아냐…사진, 확인 필요"
방송인 엘제이(LJ)가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류화영 측이 "연인 관계가 아니다"고 밝혔다.
엘제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연속으로 올렸다. 그는 사진마다 "#항상고마워"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이빠이 #전형님보다한살어립니다"라는 해시 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엘제이는 '내편 류화영'이라고 저장된 상대와의 휴대전화 메신저 대화 내용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대화에서 '내 편 류화영'은 엘제이에게 "자기야"라는 애칭을 썼다.
팬들이 반발하자 엘제이는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라고 반박하는 글과 류화영이 해변을 걷는 영상을 함께 게재해 논란을 더욱 키웠다.
이후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이기도 한 류효영이 엘제이에게 "오빠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우리 허락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 그래요. 진짜. 지워요", "오빠 부모님이 누구냐고 물어보시는데 연락 좀 주세요",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댓글은 삭제된 상태다.
엘제이가 올린 사진을 보면 엘제이와 류화영은 다정한 사이인 것처럼 보인다.
논란이 커지마 류화영 소속사 이매진 아시아 관계자는 데일리안에 "류화영과 엘제이는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면서도 "사진에 대해서는 확인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엘제이는 과거 다이나믹듀오와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로 활동한 뒤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 2013년 배우 이선정과 결혼했지만 혼인신고 후 3개월 만에 이혼했다.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지난 2010년 7월 티아라 멤버로 데뷔해 지난 2012년까지 활동했다. 2014년 단막극 '엄마의 선택'을 시작으로 '구여친클럽',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청춘시대2', '매드 독'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현재 JTBC 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