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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3년 연속 1위


입력 2018.10.05 09:32 수정 2018.10.05 09:32        박영국 기자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고객감동, 고객환대 철학 실천 성과"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업체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Sales Service Index)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렉서스 코리아는 2016년부터 3년 연속 SSI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7~8월 사이 조사가 이뤄졌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라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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