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월 렌탈료 3만3900원·일시불 95만원
웅진코웨이는 맞춤 청정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P-1019D)’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에어매칭필터 기능을 탑재해 실내공기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다.
또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놓으면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강조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방오 가공·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리얼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으며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렌탈 이용 시 월 렌탈료 3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구매가격은 95만원이다.
웅진코웨이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동안 렌탈 등록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 2만9900원으로 제공하며 패브릭 커버 2종을 제공한다.
이제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상품기획담당자는 “이번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실내공기질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패브릭 디자인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