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편스토랑' 이정현, 연하 남편과 애교폭발 전화 통화


입력 2019.12.14 13:18 수정 2019.12.14 13:18        스팟뉴스팀
'편스토랑' 이정현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 KBS '편스토랑' 이정현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에 이은 세 번째 메뉴대결 주제 '우리 돼지'가 공개됐다.

이날 새롭게 합류한 이정현을 비롯한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진세연)이 '우리 돼지'를 활용한 메뉴 개발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이정현의 등장에 관심이 쏠렸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이정현의 결혼 후 첫 고정 예능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자아냈다.

방송에서는 무대 위 화려한 가수, 스크린 속 매혹적 배우가 아닌 일상 속 이정현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그녀의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최초로 공개된 이정현의 신혼집이다. 용도별로 준비된 다양한 칼과 조리도구, 5구 가스레인지, 종류별로 차곡차곡 정리된 그릇들, 직접 만든 각종 양념들과 밑반찬이 말끔하게 정리된 냉장고까지. 신혼집 부엌만으로도 이정현의 요리 고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달콤한 신혼생활도 공개됐다.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소녀 같은 민낯으로 감탄을 자아낸 이정현은 출근한 남편과 전화 통화하며 매력만점 애교를 선보였다. 이정현의 애교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남편의 목소리와 달리, 이를 지켜보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은 "그만하자"며 기겁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