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KTB투자증권은 최석종 사장이 자사주 2만주를 장내매수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를 통해 최 사장의 보유 주식은 11만5000주, 지분율은 0.19%가 됐다. 최 사장은 지난해 3월에도 자사주 3만5000주를 매수했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주가치 제고와 책임경영 강화 차원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사] KTB투자증권
<신규선임>◇팀장▲해외주식운영팀 이사 김종구
[특징주] KTB투자증권, 작년 당기순익 사상 최대치에 12%대↑
KTB투자증권이 지난해 당기순이익 898억원을 달성하며 2년 연속 사상 최대이익을 기록했다는 소식에 급등세다.2일 오전 9시 2분 현재 KTB투자증권은 전장 대비 430원(12.13%) 오른 3975원에 거래되고 있다.전날 KTB투자증권은 연결실적 기준 작년 영업이익은 640억원, 당기순이익은 898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70.5%, 78.8%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사상 최대 수준이다. 세전이익은 1128억원으로 2008년 증권사 전환 후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KTB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실적향상의 주요 요인은 전…
[신년사] 최석종 KTB투자증권 대표 “주주가치 제고·해외대체투자 집중”
최석종 KTB투자증권 대표는 “과거의 성과가 기본체력 비축의 시기였다면, 향후 생존 경쟁에서는 마라톤과 같은 꾸준함에 더해 철인3종경기에 적합한 극한의 인내심과 체력도 요구될 것”이라고 밝혔다.최 대표는 4일 신년사를 내고 “지난해 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당사의 출발은 순탄치 않았으나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에 힘입어 전 영업부문이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등 위기 속에도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며 “하지만 우리가 뛰고 있을 때 경쟁자들은 더 높은 단계로 도약했다. 작년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하는 이유”라며…
KTB자산운용, 소외계층 위한 무료급식 후원금 전달
KTB자산운용은 지난 8일 여의도 본사에서 소외계층 무료급식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빨간밥차 배식 봉사’를 대신한 행사로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인해 후원금 전달식으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김태우 KTB자산운용 대표, 이선구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역 인근의 홀몸 어르신, 노숙인 등 소외계층 450여명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데 쓰일 계획이다.김태우 KTB자산운용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상황이지만…
KTB투자증권, ’제네시스 G80 이벤트’ 경품 전달
KTB투자증권은 17일 여의도 본사에서 ‘제네시스 G80 이벤트’ 당첨자에게 경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KTB투자증권은 지난 7월 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비대면 및 은행제휴 개설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매매 및 자산, 신용대출 실적에 따라 추첨권을 지급했다. 총 59만5529장의 추첨권이 발급됐으며 지난 9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다.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우모씨(전북 거주, 46세)는 “KTB에서 6년간 꾸준히 거래를 해온 인연이 오늘의 행운을 만들어준 것 같아…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20만원이던 '윤석열 시계', 파면 이후에는 얼마에?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서 수동 5개 동시 당첨'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