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화상의원총회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과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포토> 화상 의원총회 주재하는 윤호중 비대위원장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화상의원총회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생각에 잠긴 윤호중 비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포토> 윤호중 "백신 수급 관련 가짜뉴스가 불안 부추겨, 수급상황 정확하고 투명하게 밝혀달라"
2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윤호중 비대위원장이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많은 국민들이 백신 수급 상황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다. 4월20일 현재 약 170만회분, 164만명이 접종을 완료했고 4월 말까지 140만명의 추가 접종을 통해 300만명 이상이 접종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정부는 미국과 백신 스와프 등으로 추가 수급 방안을 논의 중에 있다"고 밝히며 "최근 백신 수급 관련 가짜뉴스가 불안을 부추기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국민이 힘든 시기인데, 이런 시기일수록 정치권…
<포토> 비상대책위원회의 들어서는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윤호중 "정부와 함께 자가검사키트 조건부 허가 논의 중"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원내대표)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일상의 회복을 위해 자가검사키트 활용도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정부와 함께 자가검사키트 조건부 허가를 논의하고 있다. 무증상 감염자를 한 명이라도 더 빨리 찾아내고 일상을 하루라도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자가검사키트 도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이재명 또 "개헌 중요하지만 지금은 내란 종식이 먼저"
상습 마약 투여 30대, 징역형 집행유예…法 "반성문 제출 고려"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