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은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설날 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맞아 비대면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거나 온라인 쇼핑으로 제수용품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샵백의 250여 개 제휴 스토어 중 국내 오픈마켓 이용 고객들에게 상향 캐시백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행사 첫 날인 13일 오후 12시부터 14일 오후 12시까지 GS샵(5%), W컨셉(5%)등에서 결제 시 상향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위메프(8%), G마켓(5%) 등에서 쇼핑 시 유리하다.
설 연휴를 이용해 호캉스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샵백을 경유해 ▲아고다 ▲메리어트 호텔 ▲부킹닷컴 등에서 결제 시 최대 15%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해외 직구족을 위해 ▲네타포르테 ▲아이허브 ▲미스터포터 등도 최대 20%의 상향 캐시백 지급 스토어에 포함했다.
이 밖에도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샵백 이용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210만원 상당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국내 오픈마켓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캐시백 혜택을 더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샵백을 경유해 제수용품부터 식재료, 설 선물까지 알뜰하게 구매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