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유진투자증권은 지난해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이 전년 대비 20.3% 증가한 907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잠정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보다 6.8% 줄어든 1조3707억원, 영업이익은 15.5% 늘어난 1170억원으로 집계됐다.
유진투자증권, MZ세대 위한 간편투자앱 ‘유투’ 출시
유진투자증권이 MZ세대의 쉽고 편리한 주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간편투자앱(APP) ‘U.TOO(유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간편투자앱 U.TOO는 기존 MTS, HTS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쉽고 간편한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유진투자증권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주식투자 플랫폼이다. 앱 명칭 U.TOO에는 ‘당신도 쉽게 할 수 있는 투자’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국내주식과 미국, 중국, 홍콩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U.TOO는 ‘간편주문’, ‘자동주문’ 등 간편투자앱의 핵심 기능 외…
유진투자증권, 조직개편 단행...채널영업부문 신설
‘본부’ 조직 축소...‘실’ 조직 강화
[인사] 유진투자증권
◇보임▲채널영업부문장 최현 ▲파생솔루션실장 박민성 ▲전략기획실장 송경재 ▲경영지원본부장 이상식 ▲경영인재전략팀장 하승우 ▲인사팀장 박주태 ▲업무개발팀장 김성훈 ▲매매지원팀장 장호준 ▲채널관리팀장 권용식 ▲인프라관리팀장 민대홍 ▲대체투자분석팀장 방민진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 WM1센터장 마남표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 PB센터장 최장권
유진투자증권 “美 연준 정책 부담...가치·방어주 우위”
유진투자증권은 25~26일(현지시간) 열리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앞두고 주식시장 변동성이 커진 가운데 가치·방어주가 우위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허재환 유잔투자증권 연구원은 25일 “현재 글로벌 증시는 팬데믹 위기 이후 최악으로, S&P500은 고점 대비 10% 이상 하락했고 코스피도 2800선을 하회하며 13개월 만에 최저로 떨어졌다”며 “1월 FOMC 회의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가 관건”이라고 밝혔다.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올해 4회를 넘어 5~6회 인상 또는 3월 50bp 인상 가능성까지 점…
유진투자증권, 업계 첫 콜라보 수제맥주 ‘따상주’ 출시
유진투자증권이 MZ세대 대상으로 친근하고 유쾌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오늘부터 ‘한주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협업해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콜라보 수제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유진투자증권은 주식투자 열기를 맞아 MZ세대의 성공 투자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고민하던 중 이들이 수제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콜라보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 플래티넘크래프트와 오랜 논의를 거쳐 MZ세대가 선호하는 화이트 에일(White Ale) …
고법, 이재명 선거법 소송기록 대법에 접수…검찰 상고 하루 만
안철수 "채 상병 사건 2년…진실 밝히지 못하면 명백한 직무유기"
'언더피프틴' 해명도 논란…방심위 "사전 검토한 적 없어"
“난 엄마도 못 지켰다” 산불에 모친 잃은 아들의 후회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美서 테슬라 차량 불지르고 “저항하라”…30대 한국계 남성 체포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