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세리머니’편 론칭


입력 2022.02.10 10:02 수정 2022.02.10 10:02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중금리 공급 확대로 서민 부담 경감 목표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10일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시상식 편’의 후속편으로, 사자 캐릭터가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전국을 돌며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기존 BGM을 보다 경쾌하고 웅장한 응원곡으로 편곡했으며 시골 노인들의 환호, 어부들의 응원, 직장인들의 열광적인 반응 등을 통해 서민금융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중금리를 알리기 위해 우리 주변 익숙한 장소와 인물들을 등장시켰다”라며 “지속적인 중금리 광고캠페인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공급을 확대해 금융소비자의 금리 부담을 경감하고, 국내 중금리 시장을 선도하는 등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