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FOCUS] 유지태 "소신껏 사는 게 중요해"


입력 2022.07.20 10:25 수정 2022.07.20 10:25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자기의 색을 견고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유지태가 화보를 통해 거친 매력을 보여줬다.


20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는 유지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아레나

화보 속 유지태는 거친 매력과 섹시함을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지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출연 소감과 작품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교수는 그냥 빌런도 아니고 상대한테 피해를 주면 안 된다는 신념을 가진 빌런이에요. 그 역할이 나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저희 회사에서 IP를 사 왔어요. 세상에 제 인생에서 이런 경험을 하다니요. 나를 위해 넷플릭스 대표 작품 저작권을 구입하고, 연기까지 했으니 얼마나 감사한가요"라고 말했다.


또한 콘텐츠가 빠르게 소비되는 시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유지태는 "소신껏 살아야죠. 이제는 소신 있게 사는 게 굉장히 중요해졌어요. 그런 삶이 됐으니 자기한테 더 집중해야 되고, 자기의 색을 견고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진정성을 갖고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는 소신을 밝혔다.


다음 작품에 대한 힌트도 살짝 공개했다. 그는 "드라마 '비질란테'의 조헌 역할을 위해 몸을 키우고 있어요. 드라마 '빌런즈' 촬영도 하고 있어서 직관적으로 멋있는 몸을 만들기 어떻게 살을 뺄까 효율적인 방법을 고민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