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7층에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 표현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AGE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국 내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인기 메이크업 스타일링인 ‘바이카이수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바이카이수 메이크업은 화려한 느낌이 아닌 ‘끓는 물’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느낌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말하며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해 AGE20’s의 제품을 활용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링은 물론 개별 메이크업 시연까지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이후 AGE20’s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은 중국 내 유명 SNS 채널인 틱톡과 사오홍슈를 통해 AGE20’s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며 K-뷰티에 대한 우수성을 알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