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한동훈 “대장동 특검? 수사받는 이가 쇼핑하듯이 수사기관 선택하는 나라 없어”
“법원이 발부한 영장을 힘으로 막는 것은 범죄의 영역”“총선 차출론? 법무장관으로 할 일을 하겠다”
대통령실 "'대장동 특검'은 여야 합의 사안…국회가 신중한 모습 보여야"
민주당, 尹 국회 시정연설 보이콧 예고대통령실 "국회법 84조, 듣는다고 규정시정연설 전 이재명 만남도 열려 있다"
[영상] 與, 이재명 '대장동 특검' 제안 거부... "수사 제대로 하니, 의도적 시간 끌기"
여당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1일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특검을 제안한 것을 두고 "수사를 제대로 하기 시작하니 특검을 주장한다"며 "특검은 수사가 제대로 안될 때 도입하는 것"이라며 제안을 거부했다.이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지금 정치는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망각하고 있다"며 "대표적인 것이 대장동 사건이다. 야당을 향한 노골적 정치탄압과 보복수사의 칼춤소리만 요란하다"고 말했다.이어 "정권이 바뀌고 검사들이 바뀌니, 조작과 날조가 판을 치고 있다"며 "아무리 털어도 먼지가 안 나오자 가면을 씌워 대선…
이재명의 사임, 민주당의 몰락
민주당, 형수 쌍욕 전과 4범 대선 후보·당 대표 뽑은 업보이재명 끝난 것 모르는 이는 이재명 뿐유동규 이어 다른 측근들도 다 불게 될 것‘정치탑압’ 오타 상징적, ‘탈출’ 의원들 속속
"볼일 본 후 모습까지 올렸다…" 화장실에서 촬영한 사진 공개한 유명 여배우
미국 유명 여배우 니콜라 펠츠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본 후 옷매무새를 다듬는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6일(현지 시각) 펠츠는 인스타그램에 화장실 변기 옆에 서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검은색 원피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펠츠는 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다듬었다.치마 아래로 손을 집어넣어 스타킹을 정리하는 펠츠의 모습은 옆에 선 지인의 카메라에 그대로 담겼다.펠츠는 앞서 남편 브루클린 베컴과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1995년생인 펠츠는 '금수저' 집안에서 부유하게 자란 후 2006년 영화 '내 생애 가장 …
"정청래 팀킬이냐"…'폭력적일 것 같은 정치인 1위 이재명' SNS 공유 논란
나경원 "尹 선고, 이재명·민주당 준엄한 심판…현명한 헌재 결정 기대"
부산서 아버지 살해한 30대, 알고 보니 작년에 친형도 살해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교제살인' 박학선 2심도 무기징역…"엄벌 불가피"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