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2022년 시설투자는 연초 대비 유사한 수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포트폴리오별 사업 고도화 및 신규 사업 발굴 투자는 강화하되 불요불급한 투자는 최소화하고 투자 효율화로 경기침체 수요둔화에 대응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컨콜] LG전자 "H&A,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지속"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H&A는 전체적인 수요 감소에도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견조하게 유지되는 추세로 본다. 2023년에도 수요 변동성이 크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전략을 이어가겠다. 경쟁 우위 가진 프리미엄 가전 확대하고 신기술 적용한 신제품 꾸준히 출시해 당사만의 프리미엄 전략 강화하는 전략으로 사업 운영하겠다. 당사는 시장, 수요 , 재고 포함한 전체 상황 고려해 지불 가치 책정하고 있으며 적정 범위 내에서 가격 인상 시도를 지속할 것이다. 다만 가격 인상 대상 제품군이나 지…
[컨콜] LG전자 "VS 인포테인먼트, 유럽·북미 비중 60% 넘어"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VS는 다수 글로벌업체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유럽 북미 매출 비중이 60% 넘어서며 한국 일본 업체와도 거래규모 확대하고 있다. 전기차 부품 사업의 경우 현재 북미 거래선 비중 높고 LG마그나 이 파워트레인 효과로 향후 유럽 거래선향 수주 및 매출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컨콜] LG전자 "TV, 하반기와 내년 올해 보다 성장"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HE본부는 TV 시장 수요가 OLED 뿐 아니라 전체 수요가 3분기까지 전체적으로 선진 시장 중심으로 둔화 현상 있었다. 유럽 수요가 많이 꺾였다. 4분기 성수기 수요는 글로벌 경제 이슈에 따른 구매력 저하 요인이 있지만 월드컵 특수, 마케팅, 판촉 기간이 다소 회복될 것으로 판단한다. OLED TV는 블프, 월드컵 등으로 판매 성장 예상된다. 유럽 TV 수요는 러시아 리스크와 유로화 절하 인플레 등으로 8월까지는 역신장했다. 수량 기준 7% 역신장한것으로 본다. 성수기 진입하…
[컨콜] LG전자 "VS, 4Q에도 영업이익 흑자 전망"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부품 단가 인상에도 4분기에도 수익성 개선 활동으로 영업이익 흑자 목표로 한다"면서 "2023년에도 신규 프로젝트 등으로 높은매출 예상되며 비용 개선 활동으로 수익 확보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中 한정 부주석, 시진핑 대신 트럼프 취임식 참석
한정 중국 국가부주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시진핑 국가주석 대신 참석한다.17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한 부주석은 오는 20일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해 트럼프 당선인과 접견할 예정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중 강경 인사를 차례로 발표하며 중국과의 긴장 관계를 고조시켰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의 특사 파견은 양국의 갈등의 벽을 허무는 첫 제스쳐가 될 전망이다.중국 외교부는 “미국 측 초청에 따라 시 주석의 특사로 한 부주석이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한다”며 “중국은 항상 상호 존중, 평화 공존, 협력 …
[시황] 코스피, 트럼프 취임 앞두고 ‘숨고르기’…2523.55 마감
[코인뉴스]리플, 트럼프 취임 호재·소송 악재 해소에 사상 최고가 경신
[오늘 날씨] 전국 대체로 맑아 중부지방 빙판길 주의...전기장판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외환 삭제' 내란특검법, 야당 주도 본회의 통과…與 "최상목 거부권 행사해야"
尹 구속영장에…권영세 "이재명은 '방어권 중요하다'며 기각, 尹도 보장 절실"
주말 서울 도심서 대규모 尹 탄핵 찬반 집회 예정…극심한 교통혼잡 예상
노웅래 전 의원 자택에서 3억원 압수한 檢... 法 "위법 압수수색"
[데일리 헬스] '밥 배', '디저트 배' 따로 있는 당신...'이것' 중독 의심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
· 이수페타시스, 유상증자 일정 미정 소식에 주가 '급등'
· 美 양자컴 관련주 급등에 국내 테마주 ‘강세’
· 삼성바이오로직스, 2조원 초대형 수주 체결에 강세
· 샤페론, 아토피 치료제 美 임상 성공에 12% 강세
· 이마트, 정용진 회장 지분 매입 소식에 2%대 강세